한솔주니어셰프소식
부산 마리나 셰프 챌린지 2018 - 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상!
2018-07-06
한솔요리학원이 올해 처음으로 출전한 ‘부산 마리나 셰프 챌린지’는
세계조리사연맹(WACS)이 인준한 국제적인 대회로, 부산과 부산 음식을 여러 나라에 알리고
젊은 요리사들을 육성하기 위해 개최되었는데요. 참가 선수들은 라이브 2인 경연,
라이브 단체 경연, 전시대회(카빙, 양식전시)으로 나뉘어 경연을 펼치게 됩니다.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라이브 2인 경연에 한솔 대회반 친구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었는데요.
대회평가는 요리준비과정(10점), 전문적인 준비(25점), 서비스(5점), 표현성(10점), 맛(50점) 등
총 100점 만점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날을 위해 밤잠을 설쳐가며 레시피를 개발하고 팀원들과 호흡을 맞춰왔던가요~
지난 3개월 간 수 없는 반복과 노력 끝에 대회 현장에서 흔들림 없이 착착 요리를 완성해 나갑니다.
보이시나요? 올해 처음 출전한 ‘부산 마리나 셰프 챌린지’에서 한솔 선수단은 기분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최고상인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비롯해 대상, 최우수상 포함 금 1개, 은 5개, 동 9개 등 총 15개의 메달을 획득했는데요.
미리 찾아온 여름 날씨 속에서도, 불 앞에서 무수히 땀을 흘리며 대회 준비에 몰입했던 한솔 요리대회반 친구들.
이번의 소중한 경험이 재능보다 노력의 값진 의미를 배우고, 세계적인 셰프의 길로 나아가는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바래봅니다.
한솔 요리대회반 친구들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쭈욱~~~